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지피클럽, ‘ComeUp 2019’ 참여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20-02-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3
평점 0점

center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으로 잘 알려진 ㈜지피클럽이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를 알리고 스타트업·투자자들과 교류하기 위해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 '컴업 2019(ComeUp 2019)'에 참여한다.

‘컴업 2019(ComeUp 2019)’ 행사는 ‘미래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11월 28~29일, 진행된다.

(주)지피클럽은 미국 CB Insights를 통해 기업 가치 10억달러 이상의 가치를 인정받아, 지난 6월 국내 9번째로 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를 계기로, 업계와 활발한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피클럽은 ‘컴업 2019(ComeUp 2019)’행사에 전시 부스를 별도 운영한다. 전시 부스를 통한 기업 설명, 홍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스타트업 투자자들과 교류를 활발히 하여, 기업의 앞으로의 비전을 보여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 지피클럽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으로 잘 알려져 있다.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은 최근 ‘세계를 돌아 가장 빛나는 피부를 완성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제이엠솔루션은 대표 제품인 마스크팩 이외에도 총 500여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활발한 광고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한편, ㈜지피클럽은 JM솔루션 이외에도, JM솔루션BABY, JM솔루션MAMA, JM솔루션LIFE, 강블리, 강블리LIFE 등의 브랜드로 사업을 확장시키고 있으며 건강한 가치를 담은 뷰티, 라이프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