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JM솔루션, 'H9 히아루로닉 앰플 클렌징워터' 올리브영 단독 출시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20-10-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5
평점 0점


H9 히아루로닉 앰플 클렌징워터 이미지.


지피클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은 ‘JMsolution JAPAN H9 히아루로닉 클렌징 워터 아쿠아’를 올리브영에 단독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연초부터 지속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그 어느 때 보다 피부가 예민해 지기 쉬운 시기, 메이크업 잔여물이나 오염 물질 등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클렌징은 필수이다. 깨끗하게 지워주되, 피부에 자극이 적으며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세안 제품 사용이 중요하다.

‘H9 히아로루닉 클렌징 워터 아쿠아’는 미셀라 입자로 구성되어 클렌징 워터 사용만으로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자극없이 지워낼 수 있는 제품이다. 9중 히알루론산 함유로 클렌징 시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부여해주고, 5가지 식물 유래 성분이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해 마일드한 클렌징과 균형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간편한 원푸시 용기로 돼있어, 용기를 들어서 사용 할 필요 없이 화장솜을 토출구에 대고 누르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사용법이 특징이기도 하다.

이 제품은 특히, 국내 출시에 앞서, 일본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아 주목 받고 있다. ‘JMsolution JAPAN H9 히아루로닉 클렌징 워터 아쿠아 500ml’ 는 최근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정보 사이트인 앳코스메(@cosme)의 ‘2020 월간 코스메틱 랭킹’ 리퀴드 클렌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앳코스메가 발표한 ‘2020 월간 코스메틱 랭킹’에 따르면, 이 제품이 회원들의 리뷰와 추천도 정보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항목에서 종합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리퀴드 클렌징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태희 화장품 브랜드로 유명한 제이엠솔루션의 ‘H9 히아루로닉 클렌징 워터 아쿠아’는 올리브영 전국 266개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단독 입점을 기념하여, 9월 한달 간, 10%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