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JM솔루션 모델 김태희, 글로우필 스파 크림 광고 온에어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20-10-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7
평점 0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이 모델 김태희와 함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글로우 필 스파크림을 소개한다.

 

피부에 어느 때 보다 혹독한 지금 계절, 모델 김태희가 편백나무 숲 속에서 자연스럽게 비추는 자연광을 받으며 편안하게 힐링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JM솔루션 관계자는 "‘촉촉하고파, 매끈하고파, 빛이나고파, 생기있고파 SO스파라는 소비자가 스파크림에 기대하는 효과를 담은 카피에, 갓 스파 한 것처럼 물부시게 빛나는 김태희의 다양한 아름다운 모습이 연출된다"라며 "이제 11스파로 마지막 카피까지 스파크림으로 집에서도 이제 스파한 듯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는 것을 연출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국내산 편백수 콤플렉스 68%를 함유한 '글로우 필 스파크림은 스파 후의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수분 크림이다. 정제수 대신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편백수를 담아 피부 진정 관리에 도움을 주며, 자연유래 보습제인 만주자작나무수액을 함유했다. 또한, EWG 그린 등급 처방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제이엠솔루션의 글로우 필 스파크림은 공식 쇼핑몰,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 면세점, H&B스토어 롭스, 그리고 JM솔루션이 입점 되어 있는 종합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