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지피클럽 제이플리,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21-10-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1
평점 0점

지피클럽의 자연숙성발효 안티에이징 브랜드 제이플리가 지난 9월 29일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했다.

‘jour’과 ‘flee’의 합성어로 지나가는 ‘피부 시간의 흐름에서 벗어나다’ 라는 의미를 지닌 제이플리(J.flee)는 자연 원료를 숙성 발효시킨 내츄럴 안티에이징 브랜드이다.

제이플리는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저자극 포뮬라를 사용하여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산림관리협의회 FSC가 인증한 산림에서 나온 제지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가치 소비를 위한 클린뷰티를 적극 실천하고 있다.

특히 ‘비노 얼티밋 세럼’은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인 글로우픽에서 월간랭킹 안티에이징 세럼/에센스 부문 WINNER에 선정된 바 있다.

제이플리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으로 현대백화점 면세점에 입점하는 성과를 이루게 되었다”며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글로벌시장에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플리와 JM솔루션, 제이멜라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지피클럽은 2003년 창립 이후, 2016년 본격적으로 뷰티 사업을 확장했다. 특히 중국에서 JM솔루션의 '꿀광 마스크팩'을 히트시키며 JM솔루션을 K-뷰티 브랜드로 성장시켰으며, 현재는 뷰티 사업을 넘어 생활용품 시장에도 진출해 멀티 커머스 유통기업으로 사업 기반을 다지고 있다.


출처 : 제민일보(http://www.je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72516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