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JM솔루션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영탁 X 롯데홈쇼핑 2차 방송, 머그컵 추첨 증정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20-07-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0
평점 0점


center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의 ‘버드네스트 더블 앰플’ 제품이 지난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빠른 시간 안에 매진을 기록하여, 오는 7월 11일 토요일 오후 7시 20분 롯데홈쇼핑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홈쇼핑 2차 방송에서는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기획세트 (더블앰플 본품 30ml 6개 + 버드네스트 크림 60ml 1개 + 앰플 샘플 2개 + 영탁 포토카드 2매 구성) 와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매니아 세트 (더블앰플 본품 30ml 9개 + 앰플 샘플 4개 + 영탁 포토카드 3매 구성) 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영탁 얼굴이 새겨진 머그컵 1종을 증정하는 방송 중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티브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프라임’은 강력한 수분 보유력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금사연둥지(버드네스트)추출물과 피부의 빛을 밝혀주는 미백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인 플라톨화이트-씨가 만나 칙칙해지고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2in1 앰플이다.

신선하게 보관되어 있는 윗부분의 수분탄력 앰플과 아랫부분의 브라이트닝 앰플을 사용하는 시점에 용기를 돌려 블렌딩하는 방식의 앰플로 3월 김태희 화장품으로 TV광고를 시작하면서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오고 있는 제품이다.

1차 판매 후, 롯데 홈쇼핑 상품평에서도 고객 평점 평균 98점을 받았으며, 수분 흡수력과 트러블 없이 순한 제품력, 피부 톤 개선 등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인 제품이기도 하다.

JM솔루션 관계자는 “홈쇼핑 런칭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지난번 빠른 물량 소진으로 인해 구매를 못하셨던 분들을 위해 2차 방송을 준비했다.”며 “영탁이 선택한 찐앰플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이번 홈쇼핑 방송이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