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지피클럽의 '제이멜라', 아세안 시장 교두보 태국 시장 공략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22-06-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2
평점 0점
지피클럽의 '제이멜라', 아세안 시장 교두보 태국 시장 공략
  • 이주복 기자
  • 승인 2022.05.31 17:10

사진 제공 = 지피클럽

지피클럽의 데일리 프레그런스 케어 브랜드 ‘제이멜라(jmella)’가 최근 100만 개 판매를 돌파, 태국 등 동남아시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이멜라는 브랜드를 론칭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제이멜라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으로 잘 알려진 지피클럽이 지난해 7월 론칭했다. 프랑스 100년 전통 향료 회사인 아르제빌(Argeville) 전문 조향사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헤어ㆍ바디 등 향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취향을 중시하고 스몰 럭셔리를 지향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제이멜라는 명품 향수 못지 않은 감각적인 향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으로 MZ세대의 입소문을 탔다. 최근에는 모델 겸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향’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 대대적인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제이멜라의 100만개 판매 달성은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태국 등 동남아시아 뷰티 시장과 소비자 특성을 반영한 현지화 전략이 빛을 발한 것으로 분석된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동남아 시장에 안착하며 일본, 대만, 미국 등 아시아 및 북미 권역으로 확대하고 있다. 

특히 태국에서는 온라인 외 왓슨스 오프라인 150여 개 매장에 입점하는 등 유명 인플루언서 사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250만 페이스북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태국 유명 인플루언서 핌리파이(Pimrypie)가 SNS 채널을 통해 제이멜라 제품을 홍보, 판매한 결과 지난 21년 12월부터 금년 3월까지 7만개를 판매하며 매출을 견인했다. 

제이멜라의 히트 상품인 ‘블루밍 피오니 헤어 샴푸’는 톡 쏘는 시트러스 향의 매력이 돋보이는 은은한 플로럴 향으로 프랑스 향료 전문 회사의 프리미엄 향료를 담은 섬세한 향은 물론 24시간 지속되는 잔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싱그러운 튤립처럼 상쾌하고 은은한 향이 돋보이는 ‘라 튤립’ 등 제이멜라만의 시그니처 향이 관심을 받고 있다.


출처: http://www.uj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30501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