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지피클럽, JM솔루션 베트남 현지 법인 설립 "현지화 전략 강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22-07-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4
평점 0점

지피클럽, JM솔루션 베트남 현지 법인 설립 "현지화 전략 강화"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6-16 10:50 송고



지피클럽이 베트남 법인을 설립하며 베트남 현지화에 총력을 다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현지 법인을 세워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는 기업이 늘고 있는 가운데, 지피클럽 또한 해외 현지 법인 설립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왔다. 2013년 한국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홍콩, 태국, 미국, 독일, 싱가포르 등 9번째 해외 법인으로 베트남 법인을 설립했다.

지피클럽의 대표 브랜드 JM솔루션은 글로벌 영업 노하우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중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권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특히 JM솔루션은 '꿀광 마스크팩'을 중심으로 출시 이후 약 22억 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베트남 현지 법인 설립과 함께 법인장으로는 박삼준 베트남 법인장이 선임됐다. 박삼준 베트남 법인장은 아모레퍼시픽의 미국 법인 전략팀장을 거쳐 태국, 베트남 법인장을 지내는 등 K뷰티 산업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베테랑이다. 베트남 시장에서 JM솔루션의 성장 가능성과 20년 경력 노하우가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피클럽은 베트남 현지 법인 설립을 계기로 베트남 MZ세대를 타겟으로 한층 강화된 현지화 전략을 구사할 예정이다. JM솔루션은 예민한 피부 고민이 많은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마스크팩뿐만 아니라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동남아시아 현지에서 인플루언서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레그런스 케어 브랜드, 제이멜라도 본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유통 채널을 확보할 수 있도록 현지 유통사와 협업하는 한편, 틱톡,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까지 적극 강화하며 현지화 전략에 총력을 다할 방침이다.

지피클럽 박삼준 베트남 법인장은 "베트남 현지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이번 베트남 법인 설립은 아세안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베트남 MZ세대를 타겟으로 인플루언서, 콘텐츠 확보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https://www.news1.kr/articles/?471365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